솔페지오 주파수 종류와 효과

지난 1930년 로열 레이몬드 라이프 박사는 직접 제작한 파동 치료기를 쓰고 나서 70일 안에 16명의 말기 암 환자 중에서 16명 전원을 성공적으로 치료했다.
이 업적은 나중에 알 수 없는 이유로 은폐당했다.
인간의 정신과 몸에 큰 영향을 주는 2가지 특별한 주파수가 있는데 그건 432Hz, 528Hz가 그렇다.
528은 기적의 톤이면서 DNA 복구랑 연관돼 있다.
이것은 인간의 몸이 자연과 공명하게 하며 오리지널 솔페즈 음계 중 하나다.
지난 2010년 캐나다 출신의 전자기 기운 전문가 존 허친슨은 528과 다른 솔페즈 주파수를 활용하여 석유로 오염된 물을 성공적으로 정화시켰다.
432는 베르디의 A로 알려져 있다.
이것은 수학적으로 조율돼 있으며 자연과 가장 잘 맞는 소리다.
인간의 몸에 유익한 치유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스스로 회복하는 자연 능력에 수학적으로 기초한 음이라서 그렇다.
저 둘은 천사 음악의 음이다.
정신과 몸과 영혼을 치유시키는 진동을 만드는 것으로 증명됐다.
바흐와 쇼팽과 모차르트 등의 위대한 작곡가들은 다 작품을 만들 때 432 주파수를 활용해서 만들었다.
교향곡과 클래식 작곡을 위한 원래 표준음은 432였다.
하지만 이건 어느 순간 인간의 몸과 공명하지 않은 440 주파수로 바뀐다.
440은 부자연스러운 음이다.
특정 주파수가 인간의 몸, 정신에 미치는 영향을 발견한 어떤 특정 세력이 그들의 이익을 위해 사람들에게 손상을 주는 주파수를 쓰기 시작했다.
나치 독일에서 선전부 장관 요제프 괴벨스는 오리지널 음계를 432에서 440으로 바꿨다.
이들은 440을 대중 통제 아래 두면서 창의성, 감정을 억제한다는 걸 발견했다.
록펠러 재단에 의해 채택된 440은 음악의 공식적 기준 음으로 정해졌다.
마사루 이모토 박사는 주파수 몇 개를 그의 유명한 물 실험에 썼다.
그는 특정 음악이나 주파수를 물에 노출시키고 나서 물을 얼렸다.
물이 얼면 고성능 카메라로 형성된 크리스털 구조를 사진으로 찍었다.
432로 알려진 모차르트, 베토벤 음악에 노출된 물은 물 크리스털 안에서 아름답고 기하학적인 방식을 형성했다.
록 음악과 다른 형태의 440Hz 음악에 노출된 물은 물 크리스털이 거의 오염된 것으로 보였다.
솔페지오 주파수 종류와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