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의 부작용
우유의 부작용
우유의 단백질은 100g 100ml 기준 겨우 3이다.
쇠고기는 100g 기준 20, 콩 40, 계란 13.
우유에는 항생제, 유즙촉진 호르몬과 gmo 성분이 다 포함돼 있다.
사료가 gmo 곡물이다.
암에 걸리고 싶다면 매일 우유를 마시면 된다.
우유로 제작한 치즈, 빵도 자주 먹으면 암 환자가 된다.
우유는 완전식품이다.
암환자가 되기 위한 완전식품.
네티즌 의견
- 불면증이라서 치즈 우유 자주 먹는다. 안 먹고는 잠을 못 잔다.
- 유산균제 토마토 주스도 도움 된다. 토마토는 양파와 함께 날로 먹어도 미세 기생충 걱정 없는 식물이다.
- 우유 안 먹은 지 5년도 넘는다. 그리고 극한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엄마 소에게서 짜내는 우유라서 더 안 좋을 수 있을 거 같다. 새끼를 먹이기 위한 엄마 젖인데 항상 주기적으로 가는 시골에 소규모 젖소 농가가 있다. 열 몇 마리 되는데 수십 년 동안 다녔지만 새끼는 본 적이 없다. 한우 사육하는데 가보면 엄마 소 옆에 새끼도가 있는데 젖소는 없다. 엄마 젖은 다 인간에게 가야 한다.
- 폴란드 우유는 어떨까?
- 우유 사기 식품이다. 소 직접 길러서 소 새끼한테 갈 젖 가로채는 거 아니면 우유가 아니다. 마트에서 나오는 건 전부 우유를 가장한 소유선염증액이다.
- 구제역 백신 맞히고 나서 4월경부터 끊었다. 그전에는 라테 하루 3 ~ 4잔씩 마셨다. 치즈나 버터크림 등 전혀 안 먹었다. 이게 진짜 안 좋은 게 여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한다. 매일 1리터 마시는 친언니가 결혼도 안 했는데 자궁만 한 근종이 있어서 수술했다.
- 유기농 우유조차 끊은 지 몇 개월 되었다. 유전자가 이 기술로 만든 주사 - mRNA 방식 - 유전자 편집기술 주사. 이거 다 같은 말이다. 구제역 백신도 그렇게 바뀌었을 거 같아서 거의 손절했닫. 어쩔 수 없이 마시게 될 때는 팔팔 끓여서만 먹는다. 핫 라테나 스튜 끓일 때 말이야.
- nongmo 우유는 괜찮을까?
- Gmo랑 mRna 주사는 별개다. 유기농이 유기농이 아니다.
- 어릴 적 먹던 고소한 맛이 요새는 없다. 요즘엔 우유 맛이 물과 항생제를 섞은 맛이다. 그리고 우유가 색만 하얗지 사실상 소피라는 거 아니야? 성경에선 피를 먹지 말라고 했다.
- 한살림 빵과 우유 봐. 국산 우유 안 들어간 게 드물다. 난 처음에 착각한 게 유기농 우유가 들어갈 줄 알았다. 그런데 아니다. 시중의 보통 우유를 넣는다. 시중의 우유 어떤 건지 알잖아. 성장 호르몬에 항생제에 사료는 말할 것도 없고 당뇨병이 우유 많이 먹으면 온다는 소리도 있다. 한살림 빵과 우유, 라면 안심하고 많이 먹는 사람이 있던데 속을 알고 보면 별로라서 난 이제 끊기로 했다.
우유의 부작용